뉴시스 / 2025-10-28 / 송혜리 기자 / [기사 전문 보기]
- – ‘클라우드플레어 파워업’ 파트너 프로그램의 우수 파트너로 선정… 지난 1년간 탁월한 혁신 및 영향력 입증
- – 클라우드플레어로 마이그레이션 서비스 부문에서 아시아태평양 전체 수행 능력 1위 기록

<이미지: 베스핀글로벌이 클라우드플레어 파트너 어워드에서 ‘아시아태평양 지역 올해의 서비스 제공 파트너’로 선정되었다.>
AI 서비스 및 솔루션 기업 베스핀글로벌(https://www.bespinglobal.com/)은 글로벌 커넥티비티 클라우드 선도기업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가 주최하는 ‘클라우드플레어 파트너 어워드’에서 아시아태평양 전체 마이그레이션 서비스 수행 능력 1위를 기록하며 ‘아시아태평양 지역 올해의 서비스 제공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클라우드플레어는 더 나은 인터넷 구축을 목표로 하는 선도적인 커넥티비티 클라우드 기업으로, 125개국 330개 이상의 도시에 걸친 세계 최대 규모의 상호 연결 네트워크를 운영한다. 전 세계 1만 3천여 개 이상의 ISP와 클라우드 서비스에 직접 연결되어 있어, 기업이 직원·애플리케이션·네트워크를 안전하고 빠르게 운영하면서 운영 복잡성과 비용은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수백만 개의 웹사이트, 원격 근무 환경, API, 모바일 앱의 보안과 성능을 향상시키고 전 세계 웹 트래픽의 20%를 처리하며, 매일 평균 1,900억 건의 사이버 위협을 차단하고 있다.
매년 개최되는 ‘클라우드플레어 파트너 어워드’는 지난 1년간 탁월한 성과, 혁신, 영향력을 보여준 ‘클라우드플레어 파워업’ 파트너 프로그램의 우수 파트너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클라우드플레어 한국 총판인 베스핀글로벌은 APAC 지역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아시아태평양 지역 올해의 서비스 제공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통합 보안의 필요성을 꾸준히 강조하며 국내 보안 산업 활성화와 인식 전환을 위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해왔다. 클라우드플레어를 비롯한 글로벌 보안 기업들과 협력해 국내 기업들의 클라우드 및 AI 보안 역량 강화를 추진해왔으며, 클라우드플레어와는 2023년 한국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클라우드플레어의 파트너 총괄 최고책임자 톰 에반스(Tom Evans)는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플레어와의 선도적인 협력을 통해 APAC 지역에서 뛰어난 성과를 달성했다”며 “지난 한 해 동안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 베스핀글로벌이 이번 수상을 통해 아시아태평양 최고의 서비스 제공 파트너로 인정받아 진심으로 기쁘다”고 전했다.
베스핀글로벌 코리아 허양호 대표이사는 “클라우드플레어로부터 아시아태평양 지역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된 것은 전 세계 고객에게 일관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클라우드플레어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5 클라우드플레어 파트너 어워드’ 수상 기업은 10월 13일부터 16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클라우드플레어의 글로벌 사용자 컨퍼런스 ‘커넥트’ 기간 중 글로벌 파트너 서밋에서 발표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