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트너가 클라우드를 활용해 코로나 시국에 더 성장한 세 개의 기업을 소개합니다.

전세계 기업 고객이 의사결정에 참고하는 IT 리서치기관 가트너에서 새로운 리포트를 발간했습니다.
코로나 시국에 더 성장한 세 개의 기업에 대한 리포트입니다.
이 리포트는 베스핀글로벌, 줌비디오커뮤니케이션, 넷파운드리의 사례를 소개합니다.
베스핀글로벌은 EBS 온라인클래스와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의 e학습터 플랫폼을 2주 만에 100배 확장했습니다. 전국 초중고교의 온라인수업을 지원하면서 코로나 이후 매출이 예기치 않게 늘었습니다.
줌 역시 화상회의 수요가 폭증하면서 분기 매출이 전년대비 4.5배 이상 뛰었습니다.
사용자들이 시스코나 팀즈 같은 솔루션보다 줌을 선호했다는 점도 주목할 만 합니다.
넷파운드리는 미국 기반의 작은 VPN 서비스 회사였는데, 코로나 이후 전세계에서 고객이 몰리기 시작했습니다.
원격근무를 위한 가상망이 제대로 준비되지 않은 수많은 기업과 공공기관에서 넷파운드리에 지원을 요청했습니다.
세 회사가 코로나를 통해 더 성장한 사례와 가트너의 제안에 대해 알아보시려면 리포트 전문을 다운받아 주세요.
▶︎ 더 읽어볼만한 연관 콘텐츠
클라우드에 대해 더 알고 싶으세요?
지금 바로 베스핀글로벌 전문 컨설턴트에게 문의하세요.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도입에 대해 클라우드 전문가가 차근차근 설명해 드립니다.
▶︎ Contact us
베스핀글로벌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베스핀글로벌을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 About us
컨텐츠 다운로드
아래 내용을 입력하시면 전체 내용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